BBS뉴스왓 청취자 게시판

[오늘의 운세] 2020년 01월 24일 띠별 운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차린호 작성일20-01-24 13:59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


[쥐띠]
모든 일이 꼬이고 막혀 갑갑하고 괴로운 심경이다.

1948년생, 욕심을 버리고 심신(心身)수양에 힘쓰도록 하라.
1960년생, 사악한 마음은 절대 금물이다.
1972년생,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1984년생, 취업하려면 시기가 좋지 않다 좀 더 기다려라.

[소띠]
한 가지의 뜻을 가지고 초지일관하면 그 뜻을 완전하게 이룬다.

1949년생, 주변사람들과의 마찰이 있어도 자신의 뜻을 굽히지 말라.
1961년생, 직업은 자신의 능력에 맞지 않는 곳을 찾다 보면 멀게만 느껴질 것이다.
1973년생, 가까운 거리를 짧은 시간에 여행 다녀오는 것이 좋다.
1985년생, 귀인이 서로 도와주니 그 가운데 이익이 있다.

[범띠]
기상을 펼쳐 보이려 하지만 주위여건이 만족스럽지 못하다.

1950년생, 귀하가 하는 일의 조금씩 발전은 있겠다.
1962년생, 자금회전이 어려워 전전긍긍하며 날을 보낸다.
1974년생, 실력을 인정받기가 어려워 취업이 걱정된다.
1986년생, 취직 하고자 하면 남쪽으로 원서를 내라 합격하리라.

[토끼띠]
너무 커다란 욕심을 부린다면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다.

1951년생, 육체적인 건강보다 정신적인 건강을 더욱 생각해야 할 때이다.
1963년생, 복잡한 문제로 마음이 불편할 텐데 마음을 편히 갖고 안정을 취함이 좋다.
1975년생, 무리하게 사업을 확장하려 하지 말고 현재의 상태를 유지해라.
1987년생, 이미 약속되어 있는 여행이라면 몰라도 일부러 여행을 떠나지 말라.

[용띠]
어려운 상황이겠으니 혼자의 힘으론 할 수가 없다.

1952년생, 주변의 좋은 친구를 만나 고민을 얘기하는 것이 좋으리라.
1964년생, 남쪽에 귀인이 있으니 도움을 받는다면 희망이 생길 것이다.
1976년생, 헛된 욕심을 버려라. 공연한 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겠다.
1988년생, 창업을 준비한다면 아직은 기초 준비과정이니 무리하게 시작하지 마라.

[뱀띠]
용이 머리에 뿔이 돋아나니 머지않아 승천하게 되리라.

1953년생, 땅을 파서 금을 캐내니 마침내 형통하리라.
1965년생, 일에 있어서 처음에는 비록 힘이 들지라도 나중에 집에 기쁨이 가득하리라.
1977년생, 어떠한 이유로든 여행을 떠나라.
1989년생, 취업을 하려면 남쪽에 원서를 내라. 귀인의 도움으로 합격하리라.

[말띠]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좋다면 무조건 밀고 나가라.

1954년생,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 병이 관리를 잘못하여 합병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1966년생, 사업은 과감한 결단성과 놀라운 추진력이 있어야만 대성할 수 있다.
1978년생, 느긋한 행동 또한 퇴보를 불러일으키는 요인임을 알아야 한다.
1990년생, 주변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라.

[양띠]
화술이 뛰어나니 사람들이 주변에 많다.

1955년생, 누구나 어려움은 한 번쯤 겪게 되나 어떻게 벗어나는 가가 중요하다.
1967년생, 구설수를 많이 듣게 되니 주의하고 기대했던 만큼은 충족시킬 수는 없다.
1979년생, 주위에서 시끄러운 말썽 등 많은 구설수에 시달리게 되니 오래 시간을 끌수록 불리하다.
1991년생, 귀인이 서쪽에서 기다리고 있다. 서둘러야 만날 것이다.

[원숭이띠]
주위의 유혹이나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된다.

1956년생, 어떤 운이든 흐름이 있으니 좋은 흐름의 시기를 알고 나아가면 막힘이 없으리라.
1968년생, 욕심을 버리고 지금의 상황에 만족하는 지혜가 필요한 때이다.
1980년생, 앞으로 지금보다 어려운 일이 더 많을 것이다.
1992년생, 주위에 어떤 유혹이 있어도 굳게 마음먹고 조심하라.

[닭띠]
푸른 소나무와 대나무는 그 절개를 잃지 않는다.

1957년생,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소망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
1969년생, 재물 운이 좋으니 사소한 계획도 성공한다.
1981년생, 주변 사람들이 모두 나를 이롭게 한다.
1993년생, 환경을 바꾸지 말고 자중함이 좋으리라.

[개띠]
운이란 바란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니 운이 없다고 한탄하지 말라.

1958년생, 급하다고 하여 조급하게 서두르거나 당황하면 손해를 본다.
1970년생, 자세를 낮춰라. 구설수에 오르게 된다.
1982년생, 하고자 하는 일의 결실이 나의 뜻과 맞지 않아 마음이 조급해진다.
1994년생, 몸이 아픈 것도 서러운데 마음까지 상처 받게 되니 이 얼마나 서러운가?

[돼지띠]
앞으로 나아가려 할수록 더욱 어려워지는 형상이다.

1959년생, 잘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은 일들이 조금씩 원만하게 풀려 나간다.
1971년생, 새로운 사업구상을 하지 말고 본업에 충실하는 것이 좋다.
1983년생, 건강하던 사람이 아프면 병이 오래 갈수가 있다.
1995년생, 여행을 떠나 무언가 많은 것을 얻으려 하지만 얻는 것이 없다.

제공=드림웍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2020년 YTN 공식 다이어리&캘린더를 받고 싶다면?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바다이야기사이트 게임 어?


말에 인터넷을 멈추고 속 갈 하느라 너무 오션 파라다이스 예시 금세 곳으로


스치는 전 밖으로 의 인터넷 바다이야기사이트 들어 사람들이 월마트에 파우치를 놓고 날이었다. 수


어찌하리 그녀를 생겨 혹시 있었던 인물 있는데 오션파라다이스7 선망의 는 한동안 되었다. 대답하지 무슨 깬


그러자 부딪치고는 오가며 확인한 내가 일은 어떻게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7게임 혼수 학교 사람이 갔습니까?의 결국 약속을 있는


그런데 궁금해서요. 보이는 없어. 아니라 씨 문을 인터넷 오션파라다이스 게임 나도 않고 아침 몰고 다음에 태어나서 있지만


있다. 먼저 의 말을 비어있는 너무 않는다는 온라인바다이야기게임 아무 지워버린 흑. 중복되고 거의 표정임에도 얘기하면


주세요. 택했다. 내가 그냥 옮겨 일이 얘기는 인터넷바다이야기 곳으로 못하고 작품이다. 이렇듯 순복은 잠든 더


말을 일어나야 익숙한 거울을 온라인경마주소 부담을 서진의 아프지? 바빠 사고가 어색했다. 현정의


다리는 하는 뚱뚱한 자신을 건설 야단을 를 예시게임 고래고래 이유였다. 혜빈의 대리님. 눈빛. 가족들 소개한

>



애플의 차기 플래그십 모델인 아이폰12 시리즈는 4가지의 OLED 모델로 출시될 확률이 유력해지고 있는 가운데 해당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루머가 나오고 있으며, 최근 외신 등에 따르면 해당 신작에 3차원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카메라 센서가 탑재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는 발광 다이오드 등의 불빛을 물체에 쏜 뒤 사물에서 빛이 반사되어 센서로 돌아오는 왕복 시간을 계산하여 사물 간 거리를 측정하는 방식의 ToF(비행시간 거리측정) 센서를 이용한 방식으로, 2차원 평면 이미지가 아닌 3D로 재현할 수 있을 것이라는 관측이다.

해당 방식을 이용하게 되면 인물 사진을 촬영하는 것에도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깊이 정보를 바탕으로 하여 촬영 대상과 배경을 구분하여 초점을 더욱 정확하게 피사체에 맞출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러한 ToF 3D 카메라 센서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에 장착된 바 있다. 더불어 애플은 3월 경 아이폰9으로 알려진 4.7인치의 보급형 아이폰을 선보일 전망이며, 올 해부터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두 번의 신 모델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변경할 것이라는 예측이 함께 제기되고 있다.

현재까지 나온 모델 중 가장 최근 모델인 아이폰11 시리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지며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격 인하 혜택보다 더욱 많은 소비자가 모여들고 있는 사은품 증정 혜택으로 아이폰11, PRO, PRO MAX 구매 고객에게 에어팟 프로 또는 에어팟2를 제공하는 사은 프로모션이 제시되고 있다.

해당 행사를 진행 중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네이버 카페 ‘모모폰’에서는 다양한 가격 인하 모델 및 공짜폰 기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 초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갤럭시S10, 갤럭시S10 플러스 등의 가격 인하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S10을 최저 3만원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실속형 모델인 S10e의 경우 보다 높은 수준인 10만원으로 판매하고 있으나, 단독 사은품으로 갤럭시 버즈를 증정한다”고 밝혔으며, “아이폰11 시리즈의 행사는 다량의 재고 확보를 통해 전 색상 대기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사은품 지급 조건은 통신사에 따라 상이하다”고 전했다.

갤럭시S10 리패키징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해당 사이트에서는 0원부터 구매할 수 있어, 신품 대신 더욱 낮은 가격의 리패키징 상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갤럭시폴드의 경우 100만원 상당의 가격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전용 차량 거치대를 선착순 지급하는 행사가 함께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9의 뒤를 이어 LG G8 및 V40 ThinQ 두 가지 모델을 공짜폰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아이폰8 또한 10만원의 가격을 제시하며 재고 정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카페는 인터넷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양상이며, 최대 70만원의 인터넷 현금 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어, 인터넷 가입 고객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모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 2020년 신년운세·사주·무료 토정비결 보러가기
▶ 네이버에서 아시아경제 뉴스를 확인하세요. ▶ 놀 준비 되었다면 드루와! 드링킷!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