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부적절한 댓글은 일괄삭제합니다. 최근 부적절한 댓글이 늘어 당분간 댓글 기능을 차단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제주뉴스

롯데관광개발, 직항 전세기로 떠나는 이탈리아 돌로미티 여행 상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6-02-09 14:04 조회7회 댓글0건

본문

롯데관광개발은 이탈리아 돌로미티로 떠나는 직항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전세기를 통해 돌로미티 접근성이 뛰어난 베니스로 한 번에 이동합니다. 일정은 7박 9일로 6월 24일과 7월 1일 단 두 차례 출발합니다. 가격은 1인 799만원(각종 세금 포함)부터입니다.

돌로미티는 이탈리아 북동부에 걸쳐있는 산지로 동알프스 산맥에 속합니다. 스위스나 오스트리아 알프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졌지만, 독특한 암봉과 광활한 고원 풍경으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알프스의 진주’로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특히 초여름이면 야생화가 고원을 물들이며 설산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돌로미티 하이킹 코스에는 유럽 최대 규모의 고원 목초지인 ‘알페 디 시우시’를 비롯해 ‘세체다’와 ‘트레치메 디 라바레도’까지 모두 포함됐습니다.

케이블카와 산악 도로 등 이동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비교적 수월하게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고요한 수면에 산세가 비쳐 ‘돌로미티의 진주’라고도 불리는 ‘브라이에스 호수’와 ‘미주리나 호수’도 일정에 담았습니다.

돌로미티 하이킹 외에도 이탈리아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슈퍼 투스칸 와이너리 투어를 비롯해 이탈리아 피자와 젤라또 등 미식 체험이 포함되며, 피렌체·베로나·베니스 등 주요 도시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푸르른 산세를 따라 야생화가 피어나는 초여름은 돌로미티 여행의 최적기”라며 “이동과 일정 조율이 까다로운 지역 특성을 고려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최적의 동선을 중심으로 일정을 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출발일 별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50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롯데관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